본문 바로가기
  • opera house in sydney
전라도여행

외국인들이 엄청 좋아하는 전주 한옥 마을

by 킹제라드 2020. 8. 15.

외국인들이 엄청 좋아하는 전주 한옥 마을

전주 한옥마을에서 한복을 빌려서 입고 미스코리아로 변신중 ㅎㅎ 

항상 내 블로그 모델로 활약중인 저의 딸입니당 ^^

전주 한옥 마을에서 사진 찰칵 @@@

 이 정도면 진짜 모델아닌가요? ^^ 

전주한옥마을 꼭 방문하시고 여기서 사진한번 찍어보세용^^

이 책상 아시죠? 

이 책상을 안다면 당신은 최소70년대생이거나 80년대 초반일겁니다 ㅎㅎ

책상에 줄그어서 넘어오면 투닥투닥 

지우개 따먹기하느라 점보지우개 사고 그러던 추억들 있으신가요? 나만 나이들어가는건지 흠.....

뒤에 보이시는 난로에 저는 진짜로 제일밑에 도시락 놓으려고 친구랑 경쟁하고 그랬엇던 기억이 잇네요 ㅎㅎ 

저도시락에 흰밥에 계란후라이 얹어서 콩반찬하고 소시지 그리고 오뎅볶음 먹으면 짱 ^^

다시 모델 등장임다 ^^

한복모델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지금부터는 전주한옥마을 7080 난장 박물관 입니다 

 

70년대 나이트클럽 

여기를 아신다면 당신은 적어도 70년대 초반입니다 아니면 60년대 후반이거나 .......

LP판 틀어놓고 저기서 드링킹하고 추파던지고 그랬다고 하네요 저희 아는 형님 왈 ^^

1960년대 거리를 아시나요?

옛날 공부방 입니당.

완전정복 보이시죠? 50대 이상은 무조건 저걸로 공부한걸로 압니다 ㅎㅎ

미스코리아 군부대 시찰 ㅎㅎㅎ

아 갑자기 군생활 떠오르네 쩝

벌써 오래전 추억에 담긴 이야기지만 다시 돌아가라고 하면 절대로 안가고 싶은 곳  바로  군대 .....

옛날 도너츠 가게

지금은 다들 돈킨도나스 좋아들 하시죠?

이전엔 저런 도너츠도 참 맛있엇을거 같은데 그쵸?

두둥~! 고품격으로  한옥집앞에서...... 찰칵찰칵@@

옛날 생선가게 앞에서.^^

이건 최소 1960년대 아닐까 싶네요

포항생선상회 ㅎㅎ

소고기 다시다도 보이고 그때도 레모나는 여전하네요 ㅎ

옛날 시골 장독대입니당^^

저기 보이는 감은 진짜같죠? 완벽한 가짜입니다

옛날 시골집 거실 풍경 대박 ㄷㄷ 

옛날집 쌀독대 

근데 저기에다가 밥해먹으면 엄청 맛있는데 아시죠?

곤로가 보이네요 석유곤로^^

시골집 피규어 모형들

이전에 초딩때 시골 큰집에 가면 저런 피규어들이 있엇어요 분명 기억함 ㅎㅎ

옛날 시골집 밥상

저기보이는 계란하고 김밥, 그리고 단무지 칼국수 등등 모두 가짜입니다. 

참잘만드네요 ㅎㄷㄷ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휘리릭~!

 

댓글